NZFC 뉴질랜드 프로 축구리그 Waitakere VS Manawatu 경기

뉴질랜드 프로 축구 리그인 NZFC 경기가 Waitakere City에 있는 Trusts Stadium에서 있었다. 이 경기장은 새롭게 신축해서 잔디 상태도 좋아서 축구경기장으로는 오클랜드에서 제일 나은것 같았다. 입장료는 어른 $12, 어린이$7 이었다. 이번 시합에는 Manawatu팀에 새롭게 들어온 한국 선수가 선발로 출장을 해서 더욱 유난히 관심을 가졌다. 박성배 선수로 한국 프로 축구리그인 K-리그에서 부산, 서울팀에서 활약했던 선수로 이번 경기에는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런지 몸싸움에서 밀리고 많이 넘어지기도 했다. 또한 부지런히 뛰지 못하는 무거운 몸 상태를 보여줘서 그런지 후반 9분경에 교체 되었다. 앞으로 더 나은 경기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

Trusts Stadium 경기장 입구.

새롭게 신축한 체육관 모습.

실내 체육관에서는 농구등 실내경기와 각종 행사를 유치한다.

은빛 금속성 재료로 정돈되게 건축된 체육관 모습.

체육관 옆으로 트랙이 있는 야외 축구 경기장.

경기장 매표소.

축구경기장 들어가는 출입구.

축구경기장 옆으로 실내체육관이 보인다.

Waitakere United팀의 본 경기장으로 이팀은 매년 NZFC 뉴질랜드 프로 축구리그에서 1,2위를 차지한다.

왼쪽 흰색 상의를 입은 팀이 Waitakere United이고, 초록색 상의를 입은 팀이 Manawatu팀 이다.

가운데 왼편으로 보이는 초록색 상의를 입은 12번 선수가 박성배이다.

박성배 선수가 심판에게 반칙에 대해 어필하고 있다.

경기에 열심히 하고 있는 양팀 선수들.

오늘 경기는 짜임새가 없고 투박해서 그런지 재미가 별로 없었다.

Waitakere United팀이 전반전을 1:0으로 이기고 본부석으로 들어가는 선수들.

역시 강팀인 Waitakere United는 폭발력있는 슈팅과 개인기 있는 몇몇 선수에 의해 시합을 압도했다.

결국 3:0으로 Waitakere United팀이 승리했다.

by 킬리만자로 표범 | 2008/12/21 16:16 | 해외여행과 기록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freelife.egloos.com/tb/463967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